입점사 로그인
입점사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사이트 내 전체검색
0
카테고리
재다 APP
1:1 영양 코칭 서비스
[1주] 1:1 영양 코칭 서비스
[4주] 1:1 영양 코칭 서비스
건강 관리 식단
당뇨 식단
비만 식단
고혈압 식단
기억력 저하 식단
건강 관리 상품
심명진 장어
자연락 김치
플로라운지
슬리피솔
국민바이오
재다 APP
1:1 영양 코칭
건강 관리 식단
건강 관리 상품
재다 건강 정보
최근 본 상품
없음
TOP
DOWN
공급사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소울소프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재다몰’(이하 "플랫폼")에 입점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사업자(이하 "입점사")와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플랫폼"이라 함은 회사가 입점사에게 제공하는 ‘재다몰’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입점사"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플랫폼에 입점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플랫폼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말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는 입점 지원 및 판매 관련 전반적인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입점사가 가입 시 동의 절차를 완료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플랫폼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입점사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 발표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입점 계약 체결) 입점 계약은 입점사가 회사가 정한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는 다음의 경우 입점 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허위 또는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경우 신청자가 법적 책임을 이행하지 않은 전력이 있는 경우 기타 회사의 운영 방침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5조 (입점사의 의무) 입점사는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는 모든 상품 및 서비스가 관련 법령을 준수하도록 해야 합니다. 입점사는 상품 정보, 가격, 재고 등을 정확히 기재하고 유지해야 합니다. 입점사는 소비자와의 분쟁 발생 시 신속하고 성실히 대응하며, 회사에 협조해야 합니다. 입점사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플랫폼 운영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플랫폼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입점사가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사는 입점사의 상품 및 서비스 정보를 플랫폼에 노출하고 판매 및 정산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입점사의 정보를 보호하며, 법적 근거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7조 (정산 및 수수료) 회사는 입점사가 판매한 상품 및 서비스의 대금을 일정 기간 내에 정산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으며, 수수료율 및 정산 주기는 별도의 계약 또는 정책에 따릅니다. 제8조 (계약 해지) 입점사가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회사의 운영 방침에 부합하지 않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입점사가 계약 해지를 원하는 경우, 최소 30일 전 회사에 서면으로 통보해야 합니다. 제9조 (손해배상) 입점사가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입점사는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회사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입점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0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령에 따라 해석되며, 약관과 관련된 분쟁은 회사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에서 해결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1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본 약관 시행 이전에 체결된 계약은 본 약관에 따라 변경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을 읽었으며 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소울소프트(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재다 서비스(재다앱, 재다몰 등 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웹 등을 모두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운영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회원: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② 이용계약: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 체결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③ 상품 서비스: 재다몰을 통해 판매하며 회사가 직접 관리하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④ 운영자: 서비스를 운영하고 회원과 트레이너를 관리하는 책임자를 의미합니다. ⑤ 트레이너: 회원에게 직접 피드백을 제공하고, 회원이 제출한 자료를 인증 처리하는 담당자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별도의 운영정책을 공지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운영정책이 충돌할 경우 운영정책을 우선 적용합니다. **제4조 이용계약 체결** 이용계약은 회원가입 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및 가입 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인으로 성립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신청** 회원가입을 원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정확히 제공해야 하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제공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관리되며, 회원 귀책사유로 인한 개인정보 노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운영자의 의무** 회사는 회원의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신속히 처리하며,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노력합니다. 단, 불가항력적인 경우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본 약관, 운영정책, 공지사항을 준수하며 서비스의 정상 운영을 방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계정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제9조 서비스의 종류와 이용** 회사는 재다앱을 통해 회원에게 식생활 관리 및 건강 관련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며, 재다몰을 통해 상품 구매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는 재다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시간** 서비스는 연중무휴로 제공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이나 불가항력적 사유 발생 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수 있으며, 사전 공지하거나 사후에 안내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해지** 회원이 이용 해지를 원할 경우 서비스 내에서 해지 신청을 해야 하며, 관련 정보는 일정 기간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상품 서비스 해지는 별도의 규정에 따르며, 필요 시 환불 처리됩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회원이 허위정보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서비스 운영 방해 등 부적절한 행위를 할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서비스 내 게시물 관리 책임을 지며, 위법하거나 부적절한 게시물은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게시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4조 게시물의 보관** 회사는 서비스 중단 시 회원에게 사전 공지하며 게시물 이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제15조 게시물 저작권**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비영리적 목적으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리 목적 사용 시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제16조 손해배상** 회원의 귀책사유로 회사, 운영자, 트레이너 또는 타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이 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7조 면책**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로부터 기대한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특히 의료적 피드백은 제공하지 않으며, 회원의 귀책사유나 불가항력적 사유로 발생한 피해에 대해 면책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내용에 동의합니다.
모든 약관을 확인하고 전체 동의합니다.
사이트 이용정보 입력
아이디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4자 이상의 영문 및 숫자
비밀번호확인
사업자정보 입력
제공상품
업체(법인)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전화번호
팩스번호
사업장주소
우편번호
주소검색
주소
기본주소
상세주소
상세주소
참고항목
참고항목
홈페이지
전달사항
입금계좌정보 입력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담당자정보 입력
담당자명
담당자 핸드폰
담당자 이메일
취소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카카오톡 채널
1:1 상담 문의
자주 묻는 질문
입금계좌안내
1005-704-259380
은행명 : 우리은행
예금주 : (주)소울소프트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주)소울소프트
대표자 : 유영록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91길 10 3층
사업자등록번호 : 511-87-00914
통신판매업신고 : 2020-서울서초-4331호
고객센터 : 0507-1349-5913
Email : info@soulsoft.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권혁진 (gurwls0548@soulsoft.co.kr)
사업자정보확인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