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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사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소울소프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재다몰’(이하 "플랫폼")에 입점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사업자(이하 "입점사")와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플랫폼"이라 함은 회사가 입점사에게 제공하는 ‘재다몰’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입점사"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플랫폼에 입점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플랫폼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말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는 입점 지원 및 판매 관련 전반적인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입점사가 가입 시 동의 절차를 완료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플랫폼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입점사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 발표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입점 계약 체결) 입점 계약은 입점사가 회사가 정한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는 다음의 경우 입점 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허위 또는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경우 신청자가 법적 책임을 이행하지 않은 전력이 있는 경우 기타 회사의 운영 방침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5조 (입점사의 의무) 입점사는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는 모든 상품 및 서비스가 관련 법령을 준수하도록 해야 합니다. 입점사는 상품 정보, 가격, 재고 등을 정확히 기재하고 유지해야 합니다. 입점사는 소비자와의 분쟁 발생 시 신속하고 성실히 대응하며, 회사에 협조해야 합니다. 입점사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플랫폼 운영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플랫폼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입점사가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사는 입점사의 상품 및 서비스 정보를 플랫폼에 노출하고 판매 및 정산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입점사의 정보를 보호하며, 법적 근거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7조 (정산 및 수수료) 회사는 입점사가 판매한 상품 및 서비스의 대금을 일정 기간 내에 정산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으며, 수수료율 및 정산 주기는 별도의 계약 또는 정책에 따릅니다. 제8조 (계약 해지) 입점사가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회사의 운영 방침에 부합하지 않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입점사가 계약 해지를 원하는 경우, 최소 30일 전 회사에 서면으로 통보해야 합니다. 제9조 (손해배상) 입점사가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입점사는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회사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입점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0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령에 따라 해석되며, 약관과 관련된 분쟁은 회사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에서 해결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1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본 약관 시행 이전에 체결된 계약은 본 약관에 따라 변경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을 읽었으며 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소울소프트(이하 “회사”라 함)와 회사가 운영하는 재다 서비스(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웹 등을 모두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재다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회원 : 서비스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와 회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상품 서비스 : 재다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이며 회사가 직접 관리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④운영자 : 재다 서비스를 실질적으로 운영하고 회원 및 트레이너를 관리하는 운영자를 말합니다. ⑤트레이너 : 직접적으로 회원에게 피드백을 제공하고, 회원이 올린 사진을 인증처리하는 트레이너를 말합니다. ## 제 3조 약관 외 준칙 운영자는 필요한 경우 별도로 운영정책을 공지 안내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운영정책이 중첩될 경우 운영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 제 4조 이용계약 체결 ①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운영자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②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사이트 가입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합니다. ## 제 5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서비스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용자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등)을 제공해야 합니다. ②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제 6조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 및 서비스운영자는 회원가입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또한 운영자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단,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한 운영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운영자는 회원이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게시물 등 위법한 게시물을 등록 및 배포할 경우 관련 기관의 요청이 있을 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 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 7조 운영자의 의무 ①운영자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 가급적 빨리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 또는 이용회원에게 쪽지, 전자우편 등을 보내는 등 최선을 다합니다. ②운영자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유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할 수 있도록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서비스나 운영자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운영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③서비스 내에 포함되어있는 회원관리 운영의 경우 운영자의 근무시간을 준수하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운영자의 근무시간은 근로기준법에 의거합니다. ## 제 8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운영자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및 운영정책 등 서비스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서비스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서비스의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②회원은 서비스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이용고객은 서비스 이용시 필요한 이메일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운영자나 서비스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회원은 운영자와 서비스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 제 9조 서비스의 종류와 이용 ①재다의 서비스는 회원에게 식생활과 관련된 플랜을 제공하여 적절한 피드백을 해주는 상담 및 트레이닝 서비스입니다. ②재다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제 10조 서비스 이용 시간 ①서비스 이용 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비스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서비스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에 공지하오니 수시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②단, 서비스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④회원에게 제공되는 상품 서비스에 포함된 트레이너 피드백, 또는 상품 서비스에 해당하는 운영과 관련된 질의응답은 전부 트레이너와 운영자의 근로기준법에 의거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제 11조 서비스 이용 해지 ①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를 통해 등록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서비스 이용 해지와 별개로 상품 서비스 이용 해지는 규정에 의거한 이용 해지 처리를 진행하며 필요할시 환불을 진행합니다. ③서비스 해지 신청과 동시에 서비스가 제공하는 관련 프로그램은 회원 관리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가 되며, 자동 완전 삭제 기한(90일)이 지나면 해지신청자의 정보를 더이상 볼 수 없습니다. ## 제 12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서비스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서비스의 운영진, 트레이너,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서비스,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⑤다른 회원의 로그인에 필요한 정보(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⑥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⑦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⑧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제 13조 게시물의 관리 ①서비스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자는 항상 불량 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 불량 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한편, 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회원 스스로 본 이용약관에서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②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자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 할 수 있습니다. ③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 불법 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와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서비스 및 운영자는 게시물 등에 디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 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 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서비스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 제 14조 게시물의 보관 회사가 불가피한 사정으로 본 서비스를 중단하게 될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고 게시물의 이전이 쉽도록 모든 조치를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제 15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사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②회원의 게시물을 영리의 목적으로 사용한다면 사전에 회원에게 마케팅 활용동의를 필수적으로 받는 절차를 갖습니다. ③운영자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3조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제 16조 손해배상 ①본 서비스의 발생한 모든 민, 형법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1차적으로 있습니다. ②본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③회원의 귀책사유로 회사, 운영자, 트레이너, 다른 구매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 운영자, 트레이너, 다른 구매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합니다. ## 제 17조 면책 ①운영자는 회원이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②트레이너는 헬스 기반의 데이터를 통해 회원의 생활식습관에 대한 피드백은 제공하나 의료와 관련된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트레이너 역시 회원이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③회사 및 서비스는 회원이 저장, 게시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 및 서비스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회사 및 서비스는 회원의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회사 및 서비스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 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 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운영자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부칙 이 약관은 2022.11.01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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